페라까사 소파는 국내제작의 소파전문브랜드로 대구직영점 본사 매장 인테리어가 끝이나면서 다양한 생활가구가 전시가 되고 있다.
지난 금용일에 전시장 한쪽에 전시가 이루어진 우드슬랩은 통원목을 가공한 침대로 많은 분들이 높은 가격으로 인해서 망설이거나 또한 어떠한 분들은 이미 사용을 하고계신분들이 계실 것입니다.
페라까사 소파에서 페라까사 홈으로 사명을 변경하면서 다양한 생활가구를 안내하는 페라까사 는 수입매트리스 그리고 우드 슬랩 침대,테이블을 전시하였다.
우드슬랩의 가격은 정말이지 천차만별이다 이렇게 가격이 천차만별인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는 것 같았습니다.
첫번째로 나무의 수종 그리고 사이즈 유통경로 켤코 단순하지 않은 점들이 우드슬랩의 금액을 좌우하는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페라까사는 우드슬랩을 어떻게 하면 소비자분들이 저렴하다고 느낄수 있는 지에 대한 점과 쓸때없는 부분은 모두 배제하기로 생각을 하였습니다.
모든 상품은 상품의 수용와 공급이 좌우하게 됩니다, 그리고 판매처에서는 제품이 결함이 없는 상품을 선택하게 됩니다.
결함이 있는 상품은 두고두고 머리를 아프게 하고 두번 세번 반복되는 일이 일어나기 때문에 사전에 이러한 일이 발생되지 않을수 있는 상품을 선택하게 됩니다.
원목은 기본적으로 고유의 특성을 가지고 있어 오히려 소파에 비해 쉽게 선택할수 있습니다. 소파는 가죽의 종류도 다양하며 어떻한 범위까지 가죽을 사용하는지에 따라서 소파의 가격이 달라지며 내장제에 따라서도 가격이 다르기때문에 선택의 어려움이 있다.
우드슬랩중 가장 저렴한 원목은 소나무과인 뉴송이다 ,뉴송은 나무가 무른 성질을 가지고 있어 저렴하게 선택할수 있는 수종입니다,
페라까사 홈에서 공급하는 수종은 png 월넛으로 일반적인 수종에 비해서 단단함을 가지고 있는 하드우드이며 조금만 인터넷 검색을 하신다면 어떠한 수종인지를 금새 알수가 있다. 똫한 판매금액 또한 높게 판매가 되고 있는 수종입니다.
페라까사홈은 소파전문브랜드에서 일반적인 가구에서 벗어난 조금은 럭셔리한, 가구만을 전시하고 있다.이러한 럭셔리가구는 대부분 어느정도의 가구가격이 높게 형성되어있다.
파푸아뉴기니 원목의 또다른 이름은 PNG월넛으로 무늬가 굉장히 매력적인 수종입니다.
은은하게 표현이 되는 PNG월넛은 나무를 모르는 분들이 보아도 충분한 매력으로 다가오는 수종입니다.
세월의 흔적을 고스란히 담고있는 우드슬랩은 특별한 매력으로 많은분들이 다소 높은 금액으로 선택하신분들이 많습니다.
대량생산의 체제를 구축한 페라까사는 이러한 우드슬랩테이블을 최저가격에 공급합니다.
2000사이즈 기준 뉴송이 50만원대인 점을 감안하면 파격적인 금액이 아닐수 없다.
침대또한 원목의 경우 대부분 집성목인반면
통원목인 우드슬랩은 색다른 개성으로 표현이 되고 있다.
원목의 가장 좋은점은 재가공이 쉬우며 유지보수가 대리석이나 집성목에 비해서 쉽다.
원목의 가장큰 단점은 변형율이다.이러한 부분과 원자재가격등을 고려하여 만들어진
원목가구가 집성목 가구입니다.
원목자체의 느낌만으로도 오래도록 사용할수 있는 우드슬랩을 페라까사홈 에서
안내하고 있다.
거품이 제거된 금액에 공급하기위해서 대량생산과 상품매입으로 합리적인 금액에
공급을 한다.
페라까사
오시는길:대구광역시 동구 팔공로 249
댓글 영역